| |
|
| 제목 | 현대 광고의 이해 (공저) |
| 출판사 |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|
| 출판연도 | 1998 |
| |
|
| 제목 | 성공적인 기업이미지 마케팅 (번역) |
| 출판사 | 커뮤니케이션북스 |
| 출판연도 | 1998 |
| |
|
| 제목 | 모던 애드버타이징 |
| 출판사 | 참미디어 |
| 출판연도 | 1998 |
| |
|
| 제목 | 광고카피론 (공저) |
| 출판사 | 참미디어 |
| 출판연도 | 1999 |
|
|
| 제목 | 광고기획·제작 (공저) |
| 출판사 |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|
| 출판연도 | 1999 |
| |
|
| 제목 | 미디어비평과 미디어윤리 (공저) |
| 출판사 | 한나래 |
| 출판연도 | 1999 |
|
|
| 제목 | 매스컴 원서강독 (공저) |
| 출판사 |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|
| 출판연도 | 1999 |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