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2013. It matters where and with whom you are: A comparison of mobile phone and landline phone survey interview. Asian Journal of Public Opinion Research
- 2013. 뉴스이용과 책임귀인이 셧다운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. 한국게임학회논문지
- 2013. 조사원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효율적 운영방안 연구.인적자원개발연구
- 2013. 조사원 교육 프로그램의 구성과 효과 분석: 현장실험 결과를 중심으로. 조사연구
- 2013. 리얼리티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과 소셜 미디어 이용을 통한 시청자 참여의 효과. 언론과학연구
- 2012. 행동형척도의타당성,신뢰도및응답편이성에관한연구:개혁성향척도를중심으로. 조사연구
- 2012. 사회적 압력에 따른 유선전화와 이동전화 조사의 응답 차이: 매체 이용 및 정치적 태도에 관한 질문을 중심으로. 사회과학연구
- 2012. 할당추출표본을 이용한 추정량의 모형 편향에 대한 연구. 조사연구
- 2012.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자막이 시청자의 주의, 정서, 그리고 기억에 미치는 영향: 오락프로그램과 정보프로그램에서, 한국언론학보
- 2011. 레이싱게임 입력기의 사실성과 시점의 효과: 각성, 유인가, 동일시, 관여도를 중심으로. 한국게임학회논문지
- 2011. 게임 중독과 공격성 간의 관계에 관한 예비적 고찰.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
- 2011. 웹기반 조사에서 척도크기가 응답의 타당성, 신뢰도, 응답편이성에 미치는 영향. 조사연구
- 2011. 스마트폰 이용자의 이용경험, 구입동기가 스마트폰 유용성, 용이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. 한국언론학보
- 2011. 스마트 디지털시대 사회조사방법의 가능성과 과제. 정보와사회
- 2010. 언론의 신종플루보도가 대학생의 예방위생 행동에 미치는 영향: 제3자효과를 중심으로. 한국언론학보
- 2010. 비디오게임 입력기의 사실성이 이용자의 맵핑, 공간 현존감, 각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: 1인칭 슈팅게임을 중심으로. 한국언론학보

